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작성자 데일리굿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7-26 14:19: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00
안녕하세요, 데일리굳즈입니다 : )
자주 여쭤보시는 질문을 정리하여 답변드립니다. 문의주시기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상품 Q&A 게시판을 참고해주세요!)



▶주문/입금문의

Q. 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되어있습니다.
A. 기본적으로는 시스템상으로 30분 간격 결제확인이 진행되고 있으며, 오후 1시에 직접 입금확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서 누락, 주문자와 입금자명의 불일치, 입금액이 다를 경우, 동명이인이 있는 경우에는 미입금으로 표시되오니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771-0770)로 문의 바랍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 오후 1시 30분 ~ 오후 6시)

Q. 무통장입금 주문 시 며칠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A. 주문 후 반드시 7일 이내에 결제를 해주셔야 주문완료가 됩니다.
무통장 입금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꼭 일치해서 입금해주세요.

Q. 주문/입금을 했는데 문자메시지를 포함해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A. 휴대전화 번호가 공란이거나 잘못 기입된 경우 문자메시지가 자동적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휴대전화 번호에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를 기재해주시면 결제완료 및 발송시작과 관련된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비회원도 구매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회원으로 구매시에는 구매 금액의 5%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1분만 시간내셔서 회원가입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Q.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A.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절차가 간단하니, 직접 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송문의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오전 10시 이전까지 주문시 당일출고되며, 배송 기간은 평균적으로 입금 확인일로부터 주말 및 법적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 기준일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상품 종류 또는 재고 유무에 따라 최대 7일까지 지연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 일정이 달라질 수 있으며, 산간·도서 지방의 경우에도 배송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기본 2,500원이며, 3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마이샵에서 조회가 가능하며,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A. 제품이 출고하기 전이라면 고객센터(02-771-0770)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단, 이미 물품이 발송되었을 때에는 주문 내역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수취거부 또는 고객 부재, 잘못된 주소지 기재 등으로 인해
반송되어 돌아오는 제품의 반송료(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참고바랍니다.

Q.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A. 주말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주말 사이 배송이 이루어질수도, 안 이루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정확한 안내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길 바랍니다.



▶반품/환불 문의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1)아직 입금 전 상태 : 주문을 취소해주신 뒤, 다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2)결제 완료 : 배송 전 상태라면 주문 취소해주신 뒤, 다시 주문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3)배송 중 : 이미 물품이 발송된 후에는 상품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Q. 제품을 반품하고 싶습니다.
A.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반품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1) 단순변심의 경우 :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배송비 5,000원)는 고객 부담입니다.
2) 상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하며, 택배비는 데일리굳즈에서 부담합니다. (증거 사진 첨부는 필수입니다.)
3) 제품 사용 시 부작용이 있는 경우 : 고객센터(02-771-0770)로 연락주시면 해결방안을 안내드리겠습니다.
4) 반품/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제품 출고 후 일정 기간이 만료된 상품
- 단순 변심일 때,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지 않았을 경우
- 교환/환불은 동일 제품 1회로 제한합니다.

Q. 무통장입금으로 구매했었는데, 환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A. 오후 3시 이후 직접 무통장입금 고객님의 환불을 순차적으로 진행합니다.



▶적립금/회원정보 문의

Q. 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데일리굳즈사이트에 회원 가입하신 고객님에 한하여, 적립금은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를 지급해드립니다. 또한 리뷰 작성 시 추가로 적립금을 지급해드립니다.

Q.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았어요.
A. 적립금은 데일리굳즈 사이트 회원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이나 네이버 페이로 구매하신 고객님의 경우 구매 내역을 확인할 수 없어 포인트 지급이 어렵습니다. 이점 참고 바랍니다.

Q. 적립금으로도 결제를 할 수 있나요?
A. 누적된 포인트는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제품은 포인트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Q. 나의 적립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A. 로그인을 클릭한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주세요.

Q.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정보수정 메뉴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Q&A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